웹사이트 확인 –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까?

웹사이트 확인 –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까?

거짓 조직은 인터넷 기반 클라이언트가 수익성 있는 계획에 대해 무지한 후 웹에서 기다립니다. 그들은 웹에서 진정한 조직을 제공하는 사람들에게도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일반적인 숫자를 채웁니다.

점점 더 많은 고객이 실제로 이러한 위조품의 희생자가 될 수 있음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후 현재 인터넷 기반 고객의 상당수는 일반적으로 누구와 온라인 교환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더 경계하고 구체적일 것입니다.

최신 연구에 따르면 웹 클라이언트의 약 88%가 자신의 데이터에 피해의 힌트가 없는지 확인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81%는 사이트와 사이트의 데이터를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합니다. 마지막으로 약 76%는 목적지에 적절한 보안 전략이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이것은 수많은 웹 기반 기업가의 감정에 도달했으며 구매자의 확신을 재정립하고 조작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Trust Seal 관리를 제공하는 주요 외부 사이트 확인 조직의 일부가 있는 조직에 배치되었습니다.

서로 다른 Trust Seals 모임에서 제공할 수 있는 사이트 확인 혜택에는 기본적으로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세 가지 유형의 사이트 확인은 웹 클라이언트의 모든 주요 긴급 문제를 다룹니다.

그들은:

1. 보안 확인 씰
2.영업확인인감
3. 개인정보 확인 씰

보안 봉인은 알려진 약점(PCI 필터링)에 토토사이트추천 대해 관례적인 기간(매일 또는 분기별)으로 사이트를 실제로 살펴봄으로써 사이트가 충분한 안전 노력을 활용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그들은 또한 귀하의 사이트에 합법적인 SSL 선언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Business Seals는 귀하의 비즈니스가 진짜인지 확인하기 위해 근무 지역, 이메일 주소 및 전화번호를 확인합니다.

보안 봉인은 귀하의 사이트에 보호 전략이 있고 개인 데이터 공유에 대한 명시적인 전제 조건을 고수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귀하의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신뢰 도장과 로고는 구매자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모든 것이 좋다는 확신을 줍니다. 웹 교환을 하는 동안 느슨한 느낌을 갖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보험의 느낌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사이트 확인 관리는 전환율을 15-30%까지 높이는 데 도움이 되므로 조직의 신뢰도를 조작하는 가장 훌륭하고 성공적이며 사용되지 않는 도구 중 하나가 됩니다.